‘나의 핫플레이스 어때’ 영상 경연(콘테스트) 개최

부산시와 부산국제건축제조직위원회는 ‘나의 핫플레이스 어때, 60초 영상 경연(콘테스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제는 일상 속 인기 명소(핫플레이스)를 시민들과 함께 찾아가는 「부산 감성 비 스타일(B style)」로 카페, 바다 등 부산만의 매력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부산만의 감성을 60초 이내의 짧은 분량(숏폼) 영상으로 담아내면 된다.

작품 접수 기간은 오는 5월 22일부터 7월 10일까지이며, 부산을 사랑하는 사람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작품 중 심사를 통해 100개의 작품을 선정해 총 상금 천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며, 시민들이 찾은 100곳의 인기 명소(핫플레이스) 영상은 9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23회 부산국제건축제 행사에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작품의 내용에 따라 부산국제건축제조직위 누리집 및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는 등 부산을 홍보하는 데 다각적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이번 영상 경연(콘테스트)은 부산의 숨어 있는 매력적인 공간인 나만의 인기 명소(핫플레이스)를 찾는 색다른 행사(이벤트)로, 부산만의 정서와 이야기가 있는 특색있는 장소를 다양하게 발굴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며 “부산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응모 방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부산국제건축제조직위원회 사무국(☎051-744-7729)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blank
Haps Staff
Is there something you'd like to see featured in Haps? Drop us a line: [email protected]

The Latest

Busan
mist
21 ° C
21 °
21 °
100 %
1kmh
100 %
Mon
21 °
Tue
25 °
Wed
24 °
Thu
23 °
Fri
22 °

Dine & Drink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