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다이닝 오리 불고기 전문점 – 기장 일등가

일등가는 기장 힐튼 부산으로 들어가기 전 대로변에 있는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다. 오리고기 애호가들을 위해 좋은 가격으로 매일 문을 연다.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함께, 시원하게 트인 통창으로 바깥 풍경도 즐길 수 있다.

이 곳은 또한 해동 용궁사와도 매우 가깝다.

이 곳은 오리불고기 전문점으로, 기본적인 식사로는 간장 오리불고기와 고추장 오리 불고기가 있는데, 사이즈별로 39,000원 또는 52,000원이고, 추가 주문시에는 22,000원에 소량도 주문 가능하다.

네 명인 우리는, 큰 사이즈의 간장 오리불고기를 먼저 시켰고 (고기 800g, 채소 600g), 불고기가 약간 남았을 때 볶음밥 2인분을 주문했다(1인분 3,000원).

고기가 나왔을 때 양에 한 번 놀라고, 또 맛에 놀랐다. 얇게 준비된 고기는 금방 요리되어 좋았고, 함께 나온 부추, 양파, 버섯도 신선했다. 간장 소스는 너무 강하지 않아서 고기의 맛과 질감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창 밖으로 보이는 경치

개별 테이블도 있다.

신선한 여러 종류의 쌈채소도 좋았고, 개인별로 나온 소스에 고기를 찍어서 먹는 재미도 있었다.

일부로 남겨 둔 약간의 불고기와 함께 볶음밥을 테이블에서 바로 볶아 먹었다. 역시 한국인은 고기를 먹어도 밥으로 마무리를 해야 한다. 특히, 남은 고기와 함께 만든 볶음밥은 어느 곳에서나 추천 음식임을 새삼 다시 느꼈다.

계산을 하면, 같은 건물 제일 위층에 있는 카페 할인권을 준다. 식사 시간에는 많이 붐비는 곳이다. 모임을 위한 자리이거나, 창가 자리를 원한다면,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12명 이상인 경우는 버스로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다.

이 곳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위생부문 “매우 우수”로 지정된 곳이다.

정보

일등가

운영시간: 11:00 – 21:50 연중무휴

주소: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6

전화: 051-722-2000 (ARS-2)

주차: 가능

포장: 가능

Yoona Kang
M.A. in English syntax. Loves travel, exercise, animals, music and dance. Happy Busanite, foodie, excellent suitcase packer.

Subscribe to our newsletter

Twice-weekly updates to your inbox

The Latest

Busan
broken clouds
28 ° C
28 °
28 °
83 %
5.1kmh
75 %
Sun
28 °
Mon
27 °
Tue
28 °
Wed
28 °
Thu
28 °

Dine & Drink

Tra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