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브 뉴스와이어

Banle Energy International Limited, 아프리카 모리셔스에서 첫 벙커링 서비스를 성공리에 완료

2024-05-22T01:00:00Z

홍콩, May 22, 2024 (GLOBE NEWSWIRE)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해상 연료 물류 기업 Banle Group (나스닥: BANL)의 홍콩 자회사인 Banle Energy International Limited가 아프리카 인도양의 모리셔스 (Mauritius) 진출을 5월 13일 전격 발표한 가운데, 이제 아프리카 대륙으로 진출하게 되었음을 알렸다. Banle Group의 이 같은 전략적 행보는 신규 대륙에서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한편 역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 회사의 성장세에 더욱 속도를 내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

벙커링 서비스가 마련된 포트 루이스 (Port Louis) 항은 모리셔스의 무역과 상거래에 필요한 주요 관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모리셔스 수출입 물동량의 상당 부분을 처리하면서 전 세계 도처의 다양한 목적지와 이어지는 국내외 교역의 원활한 연결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진출을 통해 BANL (Banle Group)은 보다 많은 고객들과 연결되고 효과적인 시장 진입이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당사의 회장 겸 CEO인 Teck Lim Chia는 이번에 이루어진 새로운 행보에 감사함을 전하면서 "모리셔스에서 첫 벙커링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어 기쁜 마음이다. 이 기념비적인 성과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 주주를 포함한 여러 이해관계자들에게 가치를 제공한다는 당사의 노력도 더욱 강화될 것이다. 벙커링 서비스에 대한 변함 없는 지원과 신뢰를 보내준 BYD 측에 감사드리며 향후 아프리카 시장에서 또 다른 기회를 모색해 나가길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Banle Group은 모리셔스 진출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접점을 만들고 효과적인 시장 진입을 추진함으로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선도적인 해상 연료 물류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될 것이다.

Banle Group 소개

2015년 설립된 CBL 인터내셔널(CBL International Limited)(나스닥: BANL)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해양 연료 물류 기업으로 유명한 Banle Group 산하 상장 기업이다. 회사는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선박급유에 필요한 원스톱 솔루션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Banle Group은 일본, 한국, 중국, 홍콩,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튀르키예, 벨기에 등 전 세계 55개 주요 항구를 중심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Banle Group은 대체연료 사용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으며, ISCC EU 및 ISCC Plus 인증을 획득했다.

Forward-Looking Statements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일부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라 미래를 예측하는 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은 통상 '믿다', '~일 수 있다', '~할 수 있다', '~일 것이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해야 한다', '계획하다', '미래', '전망', '가능성', '예상', 기타 미래 사건이나 트렌드를 예측하거나 시사하는 유사 표현 등의 단어가 동반되지만, 이러한 유형의 단어가 없다고 해서 해당 진술이 미래예측이 아니라는 의미라고 볼 수는 없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기타 성과 지표의 추정 및 예측과 시장 기회 예측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지만 이에 반드시 국한되지는 않는다. 이러한 진술은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이 보도자료에서 확인되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다양한 가정과 BANL 경영진의 현재 기대에 근거하며 실제 성과를 예측하는 것은 아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설명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투자자들로선 사실 또는 개연성에 대한 보증, 보장, 예측 또는 확정적 의미로 해당 진술을 간주해 이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실제 사건과 상황은 예측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하며 가정과 달라질 수 있다. 많은 실제 사건과 상황은 BANL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일이다.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의 내용과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중요한 요인으로는 국내외 비즈니스, 시장, 금융, 정치 및 법규 체제의 변화를 들 수 있다. 회사는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후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 또는 기대치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는 없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된 기대가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그러한 기대가 실현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으며, 실제 결과는 예상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음을 투자자에게 경고하는 바이며 투자자들로선 회사의 증권 신고서를 비롯해 기타 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미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요인을 검토할 것을 권장하는 바이다.

CBL INTERNATIONAL LIMITED
(케이맨 제도에 유한책임회사로 설립됨)

추가 정보가 필요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CBL International Limited
Email: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