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통해 부산 관광지 곳곳 매력 발산!

고 돌아간 영국 친구들의 모습이 방영됐다고 밝혔다.

MBC에브리원에서 방영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프로그램은 한국을 처음 오는 외국 친구들의 리얼한 한국 여행기를 통해 즐거움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재미를 선사하는 국내 여행 리얼리티 방송이다.

어제 방송에서는 4명의 영국인 여행객이 부산의 관광명소인 해동용궁사, 광안리, 황령산 전망대 등을 방문하여 추억을 남기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신사의 나라 영국에서 온 친구들은 한국 여행을 계획하면서부터 ‘일과 가정에서의 해방!’을 컨셉으로 즐길 거리 가득한 도시 ‘부산’에 관심을 가지고 일정을 준비했다.

광안리 바다를 시작으로 다양한 관광지를 둘러보며 음식, 경치, 문화 등에서 부산만의 활기와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한 그들은 특히 자연과 도심의 불빛이 어우러진 황령산 전망대에서 부산의 밤이 주는 환상적인 야경에 취해 오랜 시간 머물렀다. 이번 방송에서 보여진 부산의 아름다운 풍경과 신선한 재미, 다양한 맛집들은 당장이라도 부산으로 떠나고 싶은 충동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부산의 관광지가 외국인들에게 어떤 매력을 지니고 있는지 알리는 홍보 효과는 물론 부산이 글로벌 관광도시로 한 단계 도약하여 내·외국인들의 부산 여행수요 증가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앞으로도 부산의 매력을 알리는 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lank
Haps Staff
Is there something you'd like to see featured in Haps? Drop us a line: [email protected]

The Latest

Busan
clear sky
27 ° C
27 °
27 °
39 %
6.2kmh
0 %
Sun
25 °
Mon
23 °
Tue
19 °
Wed
21 °
Thu
22 °

Dine & Drink

Travel